728x90

2020/11/20 4

illy 커피 머신 & 캡슐

illy 커피 머신도 구매한 지 9개월쯤 되어 가는 것 같다. 지금은 와이프가 임신하고, 나도 커피를 조금 줄이고 있는 중이라 지금 사용은 많이 하고 있지 않지만, 처음 구매하고 3개월은 거이 매일 커피를 마셨던 기역이...ㅎㅎ illy 커피 머신의 장점중 하나는 디자인이 이쁘다는 것, 인테리어 요소로도 괜찮다. 식탁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는...ㅎㅎ 지금도 잘 사용 하고 있다. 물통, 커피캡슐 떨어지는 곳 다 분리가 되어 청소하기도 쉽다. 처음 구매 하면 어떤 맛의 커피 캡슐을 사야 될지 고민이 된다. 그래서인지 illy 커피에서 맛보기 캡슐(?) 같이 다른 맛의 캡슐을 제공 해준다. 먹어 보고 입에 맞는 캡슐을 구매 하면 될듯,, 커피 캡슐이 많아지면 왠지 든든하다..ㅎㅎ 사용법은 매우 간단해서 설명은..

선유도역 TOUS TOUS 베이커리 & Eatery

와이프와 오랜만에 외식^^ 선유도역 1번 출구 나오면 바로 앞에 더 스테이트 호텔과 같이 있다. 1층은 베이커리 및 커피, 2층은 레스토랑 운영.. 저녁에는 영화도 틀어 주는 것 같다. 음식을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나오는 식전 빵!! 우리가 시킨 메뉴는 새우로제파스타 와 하와이안 피자 호불호가 있는 하와이안 피자,, 우리는 씹을 때 파인애플의 과즙이 터지는 게 좋아서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한다. 오랜만에 먹는 스파게티와 피자..ㅎㅎ 맛있게 잘 먹었다.

파이썬 pyautogui 마우스/키보드 자동화

앞서 예약 매크로를 구글링 하던 중.. 마우스와 키보드를 제어하는 자동화(오토) 프로그램을 만들 때 사용하는 pyautogui 모듈이 있어 같이 테스트를 했다. 1. pyautogui 모듈 설치 pip install pyautogui 2. 마우스 좌표 받아 오기 pyautogui.position() 명령으로 현재 마우스 위치를 좌표로 확인 가능하다. 3. 마우스 이동 하기 moveTo 사용으로 X축 1553 Y축 385 1초 동안 이동시킨다. pyautogui.moveTo(1553, 385, 1) 4. 클릭 하기 - 한번 클릭 pyautogui.click() - 더블클릭(클릭 후 2초 후 한 번 더 클릭) pyautogui.click(clicks=2, interval=2) - 더블클릭 pyautogui...

개발공부/Python 2020.11.2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