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0/11/21 4

퓨어썸 비타워터 후기

페이스북 과 여기저기 광고를 보고 몬가에 혹해서 구매 한 퓨어썸 샤워기...약간 충동 구매 였던것 같다.. 해드 부분에 비타필터가 있어 물을 쓸때마다 향기가 난다...비타민도 같이 있다는데,,향기말고는 뭐..딱히 좋은지 모르겠다. 비타 필터와, 샤워기 필터는 따로 구매 가능 하다. 교체는 샤워기 해드와, 손잡이 분리 해서 넣으면 끝..간단간다. 물줄기도 괜찮고 사용 하면서 불편한 점은 없었다.. 다만, 비타 필터와, 샤워기 필터 따로 구매 할 수 있는 구입처가 매우 부족......전부 세트로 팔고 있어서 따로 구매 하려면 서칭을 많이 해야 된다.. 심지어 퓨어썸 사이트 에서도 세트로만 팔고 있다.. 이걸 계속 써야 될지 고민..고민..

클라우드 개발 환경 구름 IDE

전에 포스팅한 거처럼 python 하기 위해서는 python 설치하고, 비주얼 스튜디오를 설치해야 기본적인 개발 환경이 완성 된다. 직접 개발 환경을 구축할 필요 없이 만들어진 환경을 클라우드 상에서 가져다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 리뷰할 구름 IDE 외 다른 무료로 사용 가능한 클라우드 서비스가 많이 있어, 본인에게 맞는 걸로 결정하면 된다. 1. 회원 가입 구글에서 구름 IDE를 검색 또는 직접 사이트를 들어간다. ide.goorm.io/ 구름IDE - 설치가 필요없는 통합개발환경 서비스 구름IDE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클라우드 통합개발환경(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 IDE)을 제공합니다. 웹브라우저만 있으면 코딩, 디버그, 컴파일, 배포 등 개발..

개발공부/Python 2020.11.21

파이썬 pyautogui 마우스/키보드 자동화#3

이번에는 이미지를 인식하고, 마우스를 이동시키는 매크로 기능이 있어 실행해보았다. 앞서 만든 마우스 좌표를 확인하고 영역을 스크린샷 후 스크린샷 된 이미지를 찾아 클릭!!실행하기 앞서 pyautogui , openvu-python 모듈 설치를 해야 한다.pip install pyautogui pip install opencv-python윈도우 계산기의 1,3,5 숫자를 찾아 가로 30, 세로 30 크기로 스크린 샷 후 1,3,5 클릭하도록 만들었다.이미지를 착각해 오작동하는 경우가 있다.보조 수단으로 사용해야 할 듯한 느낌.. import pyautogui #print(pyautogui.position()) # region = (X축, Y축, 이미지가로사이즈, 이미지세로사이즈) pyautogui.scre..

개발공부/Python 2020.11.2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