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0/11/28 4

와플팬으로 크로플 만들기!

예전에 핫? 했던...지금도 핫 한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오랜만에 크로와상 생지를 사서 크로플 만들어 먹었다.. 생지만 있다면, 진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종종 만들어 먹는 크로플..ㅎㅎ 옆에 계란물 아닙니다. 버터 녺인 거에요..... 중간보다 약간 세게 하고 양면 3~4분이면 끝. 만들기도 쉽고 시간도 금방이라 간식으로 먹기 딱 좋다 와플팬만 있다고 가끔씩 만들어 먹어도 괜찮을 듯..ㅎㅎ 만드는 영상..ㅎㅎ

'디카는 졌지만 폰카는 다르다'..삼성 이미지센서 소니 맹추격

삼성이 소니를 하루 빨리 제꼈으면 좋겠네요ㅎㅎ 1위 소니와 2위 삼성의 점유율 격차 감소 메모리 양산 노하우 접목, 1억800만 화소 첫 개발 "2030년 소니 꺾고 세계 1위 자리 목표" 삼성전자가 '4차 산업혁명의 눈'으로 불리는 이미지센서 시장에서 '절대 강자' 소니를 추격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최첨단 반도체 개발 노하우를 활용, 2030년까지 이미지센서 시장에서 소니를 꺾고 세계 1위 자리를 노린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27일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올해 세계 이미지센서 시장에서 1위 소니와 2위 삼성전자의 점유율 격차는 30.2%로 예상된다. 이는 지난해 35.2%보다 5% 포인트 줄어든 수치다. 옴디아는 소니의 점유율이 지난해 53.5%에서 올해 49.8%로 내려갈 것으로 예상하는 반면,..

[무료폰트] 빙그레 붕어싸만코 서체

빙그레 서체(빙그레체, 빙그레체Ⅱ, 빙그레 따옴체, 빙그레 메로나체, 빙그레 싸만코체)의 지적 재산권은 빙그레에 있습니다. 빙그레 서체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빙그레 서체는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은 금지하며 빙그레 서체는 수정 및 재배포를 할 수 없으며, 배포되는 형태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빙그레 서체를 사용한 인쇄물, 광고물(온라인 포함)의 이미지는 빙그레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를 원치 않는 사용자는 언제든지 당사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빙그레는 폰트를 많이 재공 해주네요ㅎㅎ 서체 써보기가 있으니 써보고 마음에 드는 폰트 다운 받으면 됩니다.ㅎㅎㅎ 빙그레 ..

Ubuntu 16.04 software RAID 구성

어느날.. Ubuntu Software RAID를 구성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Software RAID 개인적으로 좋아 하지 않지만) 해달라고 하니 해야지뭐... 일반 적으로 Software RAID는 잘 하지 않고 따로 Raid 컨트롤러를 구매해서 RAID를 잡는다. 1. Ubuntu 설치 과정은 생략 이 글을 보는 사람이 Ubuntu 설치 못 할 꺼라고 생각 하지 않는다.ㅎㅎ software RAID 구성 방법을 보러 왔을 것이라 본다.(설치/구성 동영상은 맨 아래 링크 걸어두었다) 2. Partition Disk 구성 Manual 선택 파티션 생성(파티션 생성은 기존 생성 방식과 동일하다) FREE SAPCE 만들어 준다. [YES] 선택 Create a new Partition 선택 파티션 용..

IT/LINUX 2020.11.28
728x90